COUPANG [쿠팡 비즈] 개인 회원으로 와우 멤버십을 가입했는데 사업자 회원에서 또 가입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쿠팡 [쿠팡 비즈] 개인 회원으로 와우 멤버십을 가입했는데 사업자 회원에서 또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회원과 사업자 회원은 각기 다른 회원(계정)으로 구분됩니다. 따라서, 두 계정에서 모두 와우 멤버십이 필요하다면 각각 따로 가입해야 합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회원에게 제한된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

사업자 계정 회원의 경우 해외직구, 해외구매대행, 쿠팡플레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개인 계정 회원으로 가입 및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팡 비즈] 개인회원도 쿠팡비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아니요. 쿠팡비즈몰은 사업자 회원을 위한 전용 몰입니다. 따라서, 사업자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회원은 쿠팡에서 상품 판매도 가능한가요?

아니요. 사업자 회원은 상품을 구매만 할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면 판매자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판매자 가입은 쿠팡 마켓플레이스(https://marketplace.coupangcorp.com)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팡 비즈] 쿠팡 비즈몰이란 무엇인가요?

쿠팡비즈몰은 사업자 회원을 위한 전용 몰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으면 간편하게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회원과 개인 회원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사업자 회원과 개인 회원은 서로 다른 회원(계정)으로 구분되므로 동시에 각각 따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사업자등록번호 1개당 1개의 아이디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쿠팡 [쿠팡 비즈] 개인 회원에서 사업자 회원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기존 개인 회원 계정을 사업자 회원으로 변경(전환)할 수 없습니다. 사업자 계정이 필요한 경우 별도로 사업자 회원으로 신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팡 비즈] 개인 회원과 사업자 회원에서 같은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개인 회원과 사업자 회원의 계정 아이디(이메일)는 서로 다르게 가입해야 합니다. 아이디(이메일)가 같을 시에는 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각 계정의 아이디는 서로 다른 이메일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휴대폰 번호는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