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체험단] 쿠팡 체험단 초대 알림이 안 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UPANG [쿠팡체험단] 쿠팡 체험단 초대 알림이 안 와요.
쿠팡 체험단 초대는 고객님의 수신설정을 기반으로 문자, 이메일, 앱푸시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이에 반드시 알림 수신을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체험단은 매 2주(격주) 화요일에 초대장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다음 평일(영업일)에 진행됩니다. 당사 사정에 따라 알림 발송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PC 수신 설정하기
마이쿠팡 → MY정보 → 개인정보확인/수정 → 수신설정 → SMS, MMS, 이메일 체크하기






COUPANG [쿠팡체험단] 쿠팡 체험단 상품 구매 후 취소/반품을 했는데 쿠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 및 반품이 완료된 시점이 쿠폰의 유효기간 이내(체험단 기간 내)라면 쿠폰함으로 쿠폰이 복구됩니다. 단, 동일한 상품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취소/반품 완료 후에 다른 상품의 쿠폰으로 재발급 받을 수 없습니다.  





COUPANG [쿠팡체험단] 쿠팡 체험단 상품을 쿠폰 적용 없이 결제수단(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했어요.
쿠팡 체험단 상품을 구매할 때에는 발급된 쿠폰을 적용해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금액 결제를 하셨다면, 해당 주문을 취소/환불 처리하신 후 쿠팡 체험단 쿠폰을 적용하여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쿠팡 → 리뷰관리 → 쿠팡체험단]에서 선택한 상품을 확인한 후(신청이 완료되면 체험한 상품으로 노출), 해당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COUPANG [쿠팡체험단] 쿠팡 체험단 활동 중 어떠한 경우 선정에 불이익이 있나요?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쿠폰 발급 후, 상품을 주문하지 않고 구매후기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 체험단 상품 주문 후, 체험단 기간(쿠폰 유효기간) 내 구매후기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저품질의 구매후기를 작성한 경우

• 허위 및 과장 등 부당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경우

• 쿠팡 상품평 운영 정책에 위배되는 구매후기를 작성한 경우

• 쿠팡 체험단 초대, 선정, 상품 신청 등 일련의 참여 과정에서 부정행위 개입이 있었던 경우

• 한 기수 당 할당된 체험단 상품을 2개 이상 주문한 경우

• 부당/부정한 행위로 인하여 판매자, 제3자 또는 쿠팡에 손해를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COUPANG [쿠팡체험단] 쿠팡 체험단 구매후기 작성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 체험 후 체험단 기간(쿠폰 유효기간) 내에 구매후기를 작성해야 하며, 최소 글자 수 200자 이상 작성, 상품 사진을 포함해야 합니다. 기간 내 구매후기를 작성하지 않으면 다음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