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주기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주기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주기는 마이쿠팡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달에 한 번 ~ 6달에 한 번 중 택일)

■ 정기배송 배송주기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 배송주기에서 선택







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 재고가 없어서 배송이 지연된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정기배송 결제예정 상품 중 일시품절인 상품이 포함되어있을 경우, 결제예정 안내 문자에 함께 안내드리고 재고 확보가 어려울 경우 해당 상품은 자동으로 건너뛰기 됩니다.

재고 부족으로 인한 건너뛰기가 두 번 연속 발생할 경우, 앞으로도 상품 확보가 어려운 것으로 판단하고 고객님에게 안내 후 해당 상품의 정기배송은 해지됩니다.





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으로 신청한 기저귀/분유상품의 사이즈/단계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으로 신청한 '기저귀/분유' 상품은 옵션변경을 통해 '사이즈/단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옵션 변경하기
1.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옵션변경] 버튼 선택
※ 옵션 변경이 가능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정기배송 해지' 후 원하시는 옵션으로 '재신청'해야 합니다.





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의 수량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 상품의 수량은 마이쿠팡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수량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 수량 변경
※ 정기배송은 신청 건당 최대 2개까지 수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과 다른 상품(1회 구매)을 함께 결제할 수 없나요?
정기배송 상품과 다른 상품(1회 구매)은 함께 결제할 수 없기 때문에 따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COUPANG [정기배송] 제가 신청한 정기배송을 확인할 수 있나요?
신청된 정기배송 주문은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결제된 정기배송의 주문내역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UPANG [쿠팡체험단] 쿠팡 체험단은 무엇이며, 초대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체험단이란 높은 수준의 구매후기(상품평)를 작성하시는 고객님들을 선정하여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무료로 제공된 상품에 대하여 후기 작성을 요청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고객님들께 별도의 신청은 받지 않으며, 쿠팡에서 선정한 뒤 초대장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초대 기준 : 활발한 상품평 활동과 양질의 구매후기를 등록해 주시면 초대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상품평 랭킹과는 무관함) 추가 상세 기준은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초대 주기 : 매 2주(격주) 화요일마다 체험단을 선정하며, 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다음 평일(영업일)에 진행합니다. 선정 안내는 쿠팡 모바일 앱과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기에 반드시 알림 수신을 허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 쿠팡 체험단 운영 기준은 당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임직원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더 엄격하게 선정하기에 고객 체험단의 운영 기준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