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실시간 항공권] 좌석을 미리 배정받고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UPANG [실시간 항공권] 좌석을 미리 배정받고 싶습니다.
예약완료 후 출발 3일 전까지는 [예약 확인/결제 > 사전좌석배정]을 통해 미리 좌석을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단, 간혹 항공사 사정에 따라 변동되는 경우가 있으며, 예약 변경 시에는 다시 좌석을 배정해야 합니다.

※ 유아를 동반하실 경우 온라인투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 (주)온라인투어
- 연락처 : 02-3705-8282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휴일 상담 불가





COUPANG [실시간 항공권] 출국일/귀국일 예약변경 가능한가요?

출국일/귀국일 변경은 기존 예약을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예약 가능한 좌석이 없는 경우
1. [실시간 항공권> 예약 확인/결제]에서 변경 요청

2. 가능 여부 확인 후 답변

※ 출발 3일 전 까지만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되지 않습니다.


■ 예약 변경하기
▶ 결제 전

    1. [실시간 항공권 > 예약 확인/결제] > [예약번호] 클릭

    2. [스케줄변경] 클릭

    3. 원하는 날짜/시간 작성하여 변경요청

▶ 결제 후

    1. [실시간 항공권 > 예약 확인/결제] > [예약번호] 클릭

    2. [1:1 예약상담] 클릭

    3. 원하는 날짜/시간 작성하여 변경요청

※ 변경이 완료되면 [예약 확인/결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약 변경 완료 후 전자항공권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반드시 출력하여 소지해 주십시오.

※ 발권 후에는 예약이 변경되지 않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COUPANG [해외 호텔] 사전에 취소 요청을 하지 못하고 체크인을 하지 못한 경우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을 하지 않은 경우 노쇼(No-show)로 처리되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OUPANG [해외 호텔] 조식이 포함된 경우 조식 요금을 빼거나, 조식을 먹지 않았을 때 환불이 되나요?
조식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조식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