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정산] 정산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
입금일은 (계산서 발행일 기준 익월 / 판매월 기준 익익월) 매월 20일 입니다. 단, 입금일이 휴무일인 경우에는 익영업일에 입급됩니다.
* 판매월 : 등록된 에피소드의 청취가 실제로 발생하는 월
플로 [결제/해지/환불] 정기결제 이용권 해지예약이란 무엇인가요?
이용권 정기결제 해지예약 하시면 다음 정기결제일로부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사용 중인 정기결제 이용권은 이용권 종료일(혹은 이용권 횟수 소진 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FLO 앱과 PC에서 가능합니다.
[FLO 앱]
홈 화면 오른쪽 위 톱니바퀴 버튼 > 나의 계정/이용권 관리 > 나의 이용권 > 사용 중인 이용권 > 상세보기 혹은, 이용권 메뉴 > 나의 이용권 > 사용 중인 이용권 > 상세보기
[FLO PC버전]
이용권 메뉴 > 나의 이용권 > 사용 중인 이용권 > 상세보기를 통해 해지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결제예정일 이전(*결제예정일 최소 2일 전까지)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추가로, 혹 'FLO앤데이터'나 '내가고른패키지'와 같이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정산] 정산 정보를 등록/수정하고 싶어요.
정산정보 등록/수정은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내 [운영관리 > 제작자 관리 > 제작자명 클릭 > 정산정보 등록/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정산 정보는 매월 1일~9일에만 등록/수정이 가능합니다.
* 작성하신 정산 정보는 익월부터 반영됩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NUGU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FLO 이용권이더라도 NUGU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NUGU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NUGU 고객센터로(1670-0110) 문의하시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정산] 미성년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도 정산을 받을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수익 정산 시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으며 정산 가능해요.
FLO 회원 명의 = 제작자 상세 정보 = 정산 신청자 정보/은행정보가 모두 일치해야 정산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플로 [결제/해지/환불]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SKT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용권으로 FLO에서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대리점과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FLO
자준묻는 질문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