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플로 [사용 TIP] 한 ID를 여러 명이 쓰고 있다면? 캐릭터 기능!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재생목록과 플레이리스트를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이 기능에 주목해주세요.
사람, 상황, 취향, 장르에 맞는 음악을 추천 받고 싶은 고객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FLO의 멀티 캐릭터 기능입니다.
1개의 계정 당 최대 3개까지 캐릭터를 생성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생성한 캐릭터 별로 재생목록, 플레이리스트, 좋아요 등 모두 개별로 관리가 가능하고요.
접속 캐릭터의 취향 및 청취 이력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음악 추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속 한 캐릭터를 바꾸고 싶거나 취향을 관리하고 싶다면 설정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tv NUGU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최초 회원 가입 시 생성한 캐릭터가 고정으로 선택 되어 변경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FLO의 멀티 캐릭터 기능으로 친구들과 여행을 갈 때에도, 아이에게 음악을 틀어 줄 때에도 재생목록과 추천 음악이 섞일 걱정 말고 다 함께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플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기능] 오디오 녹음/편집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오디오 녹음/편집에 필요한 주요 장비들을 설명해 드릴게요.
크리에이터분들의 선택에 따라 적절히 활용하여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해 보세요.
1. 마이크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휴대폰 보이스 레코딩앱, 내장 마이크을 통해 녹음도 가능하지만, 노이즈 없이 녹음하고 싶다면 전용 마이크를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 USB 마이크 : 입문자들이 많이 찾는 마이크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사용 가능, 단, 오디오 인터페이스의 성능을 추가할 수 없어 퀄리티 면으로는 다소 아쉬울 수 있음
- 다이나믹 마이크 : 잡음의 방해없이 소리를 녹음할때 유용하며, 공연, 강의 등에 사용됨, 단, 정면의 소리를 녹음하여 측면, 후면의 소리 수음이 되지 않음
- 콘덴서 마이크 : 다이나믹 마이크보다 고감도이며 소리 특성이 좋음, 단, 마이크 스탠드, 팝필터/팝스크린이 필요함
2. 오디오 인터페이스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는 장치로 다양한 입/출력 단자를 가지고 있어 음악 작곡, 악기 연주 녹음 등에 활용됩니다.
3. 헤드폰&이어폰
녹음 편집 시 모니터링에 필요한 기본적인 음질을 제공하는 헤드폰 및 이어폰 사용을 권장합니다.
4.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
녹음/편집을 위한 무료 프로그램으로는 Audacity, GarageBand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편집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녹음 Tip
녹음할땐 입과 마이크 사이의 간격을 10cm 이상 확보하고 녹음 전 테스트로 헤드폰&이어폰으로 직접 들어보신 후 최적의 소리로 녹음을 해주세요.
플로 [결제/해지/환불] 이미 결제한 이용권을 취소하고 환불받을 수 있나요?
- 결제취소 및 환불정책
청약철회는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청약철회 시 약관 등에 명시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이용권 중도해지는 청약철회 가능 기간(서비스 사용내역 없이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이후 또는 청약철회 가능 기간 중 서비스를 사용한 이후,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해지신청 가능하며 해지 시 약관에 명시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당월 결제 건에 한하여,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처리 후에는 결제 수단별, 각 통신사와 신용카드 사의 환불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청약철회/중도해지(환불) 요청 절차
청약철회/중도해지가 가능한 이용권의 경우, 결제 취소처리를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청약철회/중도해지 요청하시거나 앱 내 채팅상담을 통해 청약철회/중도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 [청약철회/중도해지 요청] 화면으로 이동하기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권 구매한 경우
아이폰에서 애플 계정을 통해 US 달러로 결제가 진행된 이용권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 정책에 따라 애플사로 직접 요청해 주셔야 하며, 환불 절차는 아래를 참고 부탁합니다.
1. 아이튠즈에서 신청
iTunes 접속 > 상단 '계정'메뉴 내 '나의 계정 보기'선택 > 구입내역에서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의 '문제 신고' 선택 - 제출
2. 애플 웹사이트에서 신청
APPLE 문제신고 페이지(reportaproblem.apple.com) 접속 > 로그인 >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의 '문제 신고' 선택 - 제출
*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
FLO 앤 데이터 혹은 내가 고른 패키지와 같이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해지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FLO
자준묻는 질문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