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회원가입] 외국인등록번호로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외국인등록번호의 본인인증은 법무부 출입국관리국의 외국인등록 데이터베이스(DB)를 통해 인증 절차가 진행되기에 외국인등록증에 등록된 실명과 동일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 실명이 고객님의 휴대폰 통신사에 등록된 실명과도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명인증 유의사항
① 특수문자는 모두 제외하고 입력해 주세요.
② 공백(space)을 모두 제거해 주세요.
③ 모두 대문자로 입력해 주세요.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실명인증이 안될 경우 출입국관리국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345 (유료)
• 홈페이지 : https://www.immigration.go.kr/
COUPANG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7011 (유료)
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이메일 주소 :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회원가입]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쿠팡 회원가입으로 이동하여 본인의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가입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정보는 실제 본인의 정보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에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쿠팡 회원가입 바로가기 (클릭)
모바일 : 마이쿠팡 → 왼쪽 상단 [로그인] → [회원가입]
PC :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
COUPANG [고객센터] 청각이나 언어장애를 가진 고객이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고객센터 > 문의하기]로 채팅을 통해 문의 주시거나
107센터(NIA 손말이음센터 https://www.relaycall.or.kr/home/main1.asp)를 통해 고객센터(☎1577-7011) 로 문의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 107센터를 통한 중개서비스가 아닌, 타인을 통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는 경우에는 제 3자이므로 회원 본인의 동의가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상담이 불가합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