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비밀번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의 경로를 통해 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회원정보 확인 후 재설정
단,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없는 경우에는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아래의 경로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 가능한 회원정보는 이름(개명), 아이디(이메일), 휴대폰 번호입니다. 주소록(배송지)은 별도의 경로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하기
마이쿠팡 → MY정보 → 개인정보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이후 수정을 원하는 항목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합니다.
주소록(배송지) 수정하기
마이쿠팡 → MY정보 → 배송지 관리 → 수정
쿠팡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의 탈퇴/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쿠팡플레이는 와우 멤버십을 해지하면 자동으로 함께 해지됩니다. 쿠팡플레이 해지 후 5일이 지나면 기존의 프로필, 시청기록 등 모든 정보가 소멸되니 재가입 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와우 멤버십 해지하기
마이쿠팡 → 와우멤버십 → 해지하기
쿠팡 [와우 멤버십] 프레시백을 사용 또는 미사용 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로켓프레시 상품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프레시백을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프레시백으로 배송 받길 원하시면 별도의 절차 없이 그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만약, 프레시백 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면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박스포장]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쿠팡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 상품을 구매하려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정기배송과 같은 일부 서비스는 본인 인증이 완료된 아이디 1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활동에 대한 정확한 안내를 위하여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이미 가입(인증)한 아이디가 있으나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의 경로에서 본인 확인 후 아이디를 찾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찾기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이메일) 찾기]
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월회비 현금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PC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확인이 제한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 확인하기 (PC)
마이쿠팡 → MY쇼핑 → 영수증 조회/출력
또한, 국세청 홈페이지(https://www.hometax.g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