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본인인증]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본인확인이 안 됩니다.
쿠팡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만 본인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다음의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로 본인 확인 후 로그인하여 휴대폰 번호를 변경합니다.
• 이메일로 본인 확인이 불가하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하여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후 다시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쿠팡 [회원정보] 광고성 정보 수신을 거부했는데도 쿠팡에서 계속 광고가 보여요.
쿠팡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노출되는 ‘나만의 혜택’, ‘고객님 한정 쿠폰 배너’ 등은 광고가 아닌 쿠팡에서 고객님께 제공되는 큐레이션 서비스입니다. 큐레이션 서비스란 고객님에게 개별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이는 쿠팡 가입 시 필수 동의 항목인 ‘개인화 서비스’에 해당하는 영역입니다. 즉, 쿠팡 이용에 필수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혜택으로, 가입 시 필수적으로 동의해야만 쿠팡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쿠팡의 광고성 정보 발신은 SMS, MMS, 이메일, 푸시 알림 등 다양한 전자적 전송 매체를 통해 전송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고객님께서 직접 마이쿠팡을 통해 수신을 거부(철회) 할 수 있습니다. 수신 동의 철회 후 약 2~3일 뒤부터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단, 구매 정보 및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수신 동의 철회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쿠팡 [로켓직구] 주문시 기재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확인 하고 싶어요.
주문 후에는 개인통관고유부호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만약 세관 신고 과정에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누락 되었거나 수정이 필요 한 경우에는 관세사무소에서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관세사무소에 정확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또는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 택1)를 제출 하고 본인인증을 받아야 정상적으로 통관이 진행 됩니다.
※ 주문시 '구매자'와 '받는사람'이 다른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는 '받는사람(수취인)'의 정보로 입력해 주십시오.
쿠팡 [회원정보] 쿠팡에서 주문한 것이 없는데 결제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주문한 것이 없는데 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다면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지 먼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쿠팡 아이디를 가족 등 지인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으로 결제된 경우
• 와우 멤버십 월회비가 자동으로 결제된 경우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카드사 승인번호와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여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상품문의] 상품문의 작성 후, 수정 또는 삭제가 가능한가요?
상품문의는 상품문의 페이지에서 [삭제]버튼을 통해 직접 삭제하실 수 있으며, 수정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방송통신위원회의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권 가이드라인』에 따라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 상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타인의 접근 배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삭제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또는 탈퇴 후 문의내역 삭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쿠팡 [회원정보]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쿠팡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
쿠팡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아이디)로 메일을 발송합니다. 간혹 영문이나 숫자 한자리가 다른 이메일 계정을 사용하는 다른 회원이 실수로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하면, 타인의 이름으로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한 후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