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 요금관련] 영수증에 왜 납부도장(납부담당자 인)을 안 찍어 주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lleh KT] [모바일 > 요금관련] 영수증에 왜 납부도장(납부담당자 인)을 안 찍어 주는지 알아봅니다.

[KT 올레] [모바일 > 요금관련] 영수증에 왜 납부도장(납부담당자 인)을 안 찍어 주나요?
과거에는 납부 담당자가 납부인을 날인하였으나, 이러한 납부업무를 개선하여 납부확인은 별도 날인 없이 고객 전산시스템상 납부필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납부필 영수증은 요금납부가 이루어졌을 경우만 발행이 가능하며, 납부 담당자, 납부일, 납부기관이 명시됩니다.

olleh KT

[KT 올레] [모바일 > 스폰서] [스마트 스폰서] 전용요금제가 아닌 타요금제로 변경을 하면 할인금액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변경하신 시점부터 할인이 중단됩니다.
다만, 약정 종료 전에 전용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변경하신 요금제에 맞춰 다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 약정과 배타되는 요금제로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약정이 해지되고, 할인 반환금이 발생되며, 다시 전용 요금제로 바꾸시더라도 할인이 재개되지 않습니다.


[KT 올레] [모바일 > 금융]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경로는 하단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ㅇ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신청 (포탈, 게임, 쇼핑 등)
ㅇ 앱가입,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 홈페이지( https://ipns.kr/pns/regist)


[KT 올레] [모바일 > 데이터상품] LTE안심QoS옵션은 무엇인가요?
LTE일반형 요금제 가입 후 데이터 기본 제공량 소진 시 최대 400Kbps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월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5,500원입니다.

■ 유의사항
 ㅇ LTE 데이터 선택, Y24, 데이터 ON 요금제 등 요금제에 따라서 등록 불가할 수 있습니다.
 ㅇ 가입일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7월 15일 가입 신청 시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KT 올레] [모바일 > 메시지]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해당 휴대폰 A/S 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