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회원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아래의 절차를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시 회원 전용 웹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탈퇴 전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하기
마이쿠팡 → MY정보 → 개인정보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 [회원탈퇴] 클릭 후 남은 절차를 모두 확인 및 동의하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을 해지하면 언제 환불되나요?
당월 혜택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에 한하여 해지 시점에 1개월치 월회비가 전액 환불됩니다. 환불은 최초 결제수단을 통해 진행되며, 환불 이후에는 멤버십 혜택이 즉시 종료됩니다.
당월 혜택을 이용한 고객은 해지 이후 ‘서비스 만료 예정일’까지는 혜택이 유지되며 로켓와우 배지(badge)가 노출됩니다. 따라서 해당 월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으며 다음 결제일부터는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무료체험 고객은 멤버십을 해지해도 ‘무료체험 만료 예정일’까지는 혜택이 유지되며 로켓와우 배지(badge)가 노출됩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이 무엇인가요?
와우 멤버십이란 쿠팡의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와우, 쿠팡플레이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최초 30일 동안 무료 체험 후 쿠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계좌이체, 카드, 쿠페이 머니)으로 매월 동일한 일자에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이용을 원하지 않으면 언제든 취소할 수 있습니다.
쿠팡 [회원서비스] 휴대폰 알림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알림 설정은 모바일앱 마이쿠팡에서 개별 설정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설정이 불가하니,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알림(앱푸시) 설정하기
마이쿠팡 → 내이름 → 푸시설정 → 필요에 따라 ON/OFF 설정
쿠팡 [회원정보]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마이쿠팡에서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를 철회하시면 됩니다. 수신 동의 철회 후 약 2~3일 뒤부터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단, 구매 정보 및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수신 동의 철회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거부하기
마이쿠팡 → MY정보 → 개인정보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 광고성 정보 수신 OFF → [동의 철회] 클릭
쿠팡 [프레시백] 프레시백은 언제까지 어떻게 반납해야 하나요?
프레시백은 배송 받으신 후 60일 이내에 반납이 필요하며, 다음 주문 시 문 앞에 두면 배송과 함께 수거합니다. 또한, 로켓프레시 뿐 아니라 로켓와우, 로켓배송 주문 시에도 관계없이 반납이 가능하며, 미반납 시 등록된 와우 멤버십 결제수단으로 지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지연 사용료는 프레시백 1개당 8,000원이며, 프레시백 반납 시 자동으로 환불됩니다. 다음 주문까지 기다리기 어렵다면 아래의 경로에서 수거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팡친구가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프레시백 수거 요청하기
마이쿠팡 → 로켓프레시 프레시백 → [수거요청] 클릭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