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해외 수령]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쿠팡 [해외 수령]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아니요. 쿠팡은 현재 해외 주소지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배송은 국내 주소지로만 가능합니다.




쿠팡 [배송일정]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의 배송과 설치 일정은 각 상품마다 상이하므로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설치상품은 배송과 설치가 동시에 진행되는 경우도 있고, 배송 후 기사가 별도로 방문하여 설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 유형별 판매자 문의처
• 로켓배송, 로켓설치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 판매자 배송 상품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해당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판매자에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가능




쿠팡 [착불 배송] 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착불 배송이란 상품의 배송비를 고객님이 직접 택배기사에게 바로 지불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착불 배송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상품 수령 시, 택배기사에게 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쿠팡 [배송비]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무료배송은 상품 또는 이벤트 시기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무료배송 조건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로켓배송- 최소 기준 금액 19,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 로켓직구- 최소 기준 금액 29,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 판매자배송- 각 상품별로 무료배송 조건 다름





쿠팡 [배송비] 주문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가구 및 가전 제품의 경우 배송 및 설치과정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 했으나 택배사에게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 하셨다면, 상품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1. 상품상세 페이지 확인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 연락처 및 [판매자정보] 확인 가능  

2. 마이쿠팡 주문목록.배송조회 확인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쿠팡 [배송비]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쿠팡의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부과되며 배송금액 역시 판매자나 상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이더라도 판매자에 따라 상품 금액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