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홈보이가 뭔가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드 기기와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기존 요금제와 뭐가 다른가요?
와이파이기본 요금제는 와이파이를 기본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스마트 광랜안심(100M), 스마트 기가슬림안심(500M), 스마트 기가안심(1G) 중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장치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애플(iOS)기기로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대진DMP 조명 기기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은 'DJ_XXXXXXX' 입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이름의 앞자리에 있는 'DJ_' 를 'LGU_' 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이 'DJ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 네트워크 이름은 대진DMP 조명의 Soft AP 모드일 때 나오는 SSID명 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블라인드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블라인드를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해제하고 싶습니다. 해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자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광랜(100Mbps) 상품으로 신규 가입하여 약정 기간 중 기가인터넷으로 상향을 하신 경우
기존 광랜(100Mbps) 약정 기간을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재약정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bps)으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청소년이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분들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단, 추가로 법정대리인의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