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이미 가입한 고객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 앱으로 어떤 기능이 추가적으로 사용 가능하나요?
스마트폰 이용시 미로 가습기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을 원격으로 사용 가능하며,
가습기 상세 예약 기능, 조명 밝기, 색상 선택 그리고 사용이력 등의 상세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tv와 연계되는 기능을 이용하려면 별도로 등록을 해야 하나요?
추가 기능 사용을 위하여 별도의 등록 과정이 필요합니다.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에서 셋톱 선택 (‘+’버튼 클릭) → 유플러스tv 선택 → U+tv 셋톱 확인 후 등록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대진DMP 조명'을 선택한 뒤 '해제 하기'를 눌러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상태와 앱 화면이 동일하지 않아요.
리모컨허브는 단방향 통신으로 에어컨의 상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에어컨 자체 리모컨을 이용하거나 직접 에어컨을 끄거나 켜서 사용한 경우, 리모컨허브의 상태(앱 화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앱 화면에는 마지막 사용했던 리모컨허브의 상태가 반영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