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카드&페이] 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여 충전하려고 하는데 카드 인식이 안돼요.
인터넷 티머니 충전 서비스는 2017년 8월 10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카드인식불량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속성메뉴 선택하시면 시스템 등록 정보 창이 열립니다. 상단의 탭에서 하드웨어를 선택후 장치관리자를 선택하여 장치관리자에서 스마트카드 판독기의 여부를 확인해 보십시오. 정상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스마트카드 판독기라는 장치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카드 인식 불량의 경우나 스마트카드판독기는 확인되나 계속하여 인식이 안되는 경우 A/S또는 교환이나 반납을 하셔야 하며 반납 방법은 구입하신 경로에 따라 다릅니다.
1. 티머니홈페이지의 티머니샵인 경우 A/S및 반납 관련 문의는 1688-5322번으로 상담받으셔야 합니다.
2. 편의점의 경우 반납 봉투를 통하여 반납하셔야 하며 반납봉투에 안내에 따라 본인정보 기재후 반납합니다.
3. 다른 온라인 삽의 경우 구입하신 곳으로 A/S및 교환, 반납에 대해 상담 받으셔야 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파손으로 교통카드 인식 안돼요.
카드가 파손되어 카드가 인식이 안되는 경우 카드 반납을 하셔야 합니다. 반납방법은 구임하신 경로에 따라 다르며 반납후 카드안의 잔액이 환불되는 시간은 약 10일정도(영업일 기준)이며 카드안의 잔액은 계좌로 입금되어 환불됩니다.
1. 티머니홈페이지의 티머니샵인 경우 A/S및 반납 관련 문의는 1688-5322번으로 상담받으셔야 합니다.
2. 편의점의 경우 반납 봉투를 통하여 반납하셔야 하며 반납봉투에 안내에 따라 본인정보 기재후 반납합니다.
3. 다른 온라인 삽의 경우 구입하신 곳으로 A/S및 교환,반납에 대해 상담 받으셔야 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카드가 고장난거 같은데 A/S를 받을 수 있나요?
A/S관련 문의는 해당 구입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티머니 홈페이지의 티머니샵에서 구입하신 경우 1688-5322 로 문의하여 상담받으셔야 합니다.
타 온라인샵에서 구입하신 경우 구입처의 관련 문의번호로 상담 받으셔야 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오랜만에 홈페이지 로그인을 했는데 휴면회원이라고 나옵니다. 휴면회원이 무엇인가요?
티머니 홈페이지에 1년 이상(최종 로그인 기준) 로그인을 하지 않고 서비스(카드사용)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를 별도 관리하여 휴면회원으로 전환합니다.
■ 1만원 이하의 카드이용 거래가 있는 회원은 1년부터 휴면회원이 되며 1만원 초과의 카드이용 거래가 있는 회원은 5년부터 휴면회원이 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휴면회원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티머니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등록했던 이름과 생년월일의 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휴면해제가 가능합니다.
휴면을 해제하시면 기존처럼 홈페이지 내 티머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만14세 미만은 어떻게 아이핀을 발급 받나요?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법정대리인(보호자 등)이 대신 신원확인을 받아 아이핀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제한 제도' 시행이 후 온라인 상에서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 형태가 완전히 없어지는 것인가요?
현재 별도로 주민번호를 수집하고 있지않습니다.
단, 당사의 서비스의 중 소득공제카드 등록은 조세특례제한법에 근거하여 소득공제를 위한 주민번호 수집이 허용됩니다.
출처 Tmoney [카드&페이]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