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교환/반품하려고 하는데 추가 구성품이 없는데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올레 KT - 교환/반품하려고 하는데 추가 구성품이 없는데 가능한가요?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추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본인이 별도로 부담을 해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만약 구성품 누락으로 확인이 늦어질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 교환/반품 시 구매할 때 받았던 사은품도 함께 반납해야 하나요?

같은 제품으로 교환할 경우에는 사은품 반납은 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반품 시에는 반송처로 사은품도 함께 반납하셔야 합니다.
사은품 미반납 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 개통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개통 취소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개통 취소는 불가하며 개통 이후 14일 이내 기기불량일 경우에만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개통 취소를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LG는 A/S센터 기사 명함으로 대체)를 받으신 후에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 교환/반품 요청을 했는데 다시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교환 혹은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하며 기기불량일 경우, 개통 이후 14일 이내에만 교환 혹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을 위해서는 각 제조사에서 발급하는 제품 불량 판정서가 필요하며, 14일 이내에 해당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 판정서(LG는 A/S센터 기사 명함으로 대체)를 받으신 후 KT Shop 고객센터(1588-8001) 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애플 제품은 애플의 처리 기준에 따라 애플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 어떤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개통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통화품질불량 혹은 핸드폰 단말기 불량이라 하더라도 개통 후 14일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 교환/반품할 때 어디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

대리점마다 반품 주소가 다르므로, 구매하신 대리점에 문의해 주십시오.



출처:  KT   FAQ    https://www.winiaaid.com/solution/faqList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