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를 사용하고 싶은데 휴대폰 명의자와 교통카드 사용자가 달라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은 통신사 가입 명의와 무관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티머니 카드 이용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티머니카드 홈페이지 '이용안내 > 사용방법 >사용처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티머니의 품질기준으로 인증된 NFC기능 지원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갤럭시 S/A/Z/노트 시리즈, LG G/V/Q시리즈 등
※ 아이폰, 갤럭시넥서스 일부 시리즈 등 미인증 단말기는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T머니 - 오늘 잔여 복원 횟수를 알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잔여한도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도복원 신청 및 잔여한도 휫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지방 출장 갈 경우에는 택시를 많이 이용해서 일 9만원을 초과하여 쓸 경우가 있는데, 한도를 더 받을 수 는 없나요?
현재 후불청구형 방식의 사용 가능 금액은 일 5만원[삼성/ 현대/ NH농협(농협BC 포함)/ 신한/ 국민/ 수협은행],
10만원[BC(IBK기업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DGB대구은행, 바로, SC제일, 우리, 하나)/ 롯데/ 하나]입니다.
한도 금액이 5만원인 경우, 1일 1회 수동 한도복원이 가능합니다.
※ 한도 10만원인 경우, 수동 한도복원 불가
T머니 - 후불청구형의 경우 휴대폰이 꺼져있어도 자동으로 한도복원이 되나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휴대폰이 꺼져 있는 경우 한도는 자동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30일 이상 모바일티머니 앱 접속 이력이 없는 경우 장기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자 입니다. 잔여한도를 환불받을 수 있나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사용한 금액만큼 신용카드사로 청구되는 방식으로 잔여 한도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사용내역과 청구내역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사용내역은 고객님께서 해당 날짜에 실제로 사용하신 건별 금액입니다.
청구금액은 일별 사용금액의 합계로 신용카드사에 청구되는 대금이며 청구일은 일반적으로 <사용일+1일>이며 사용환경의 사유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T머니 - 사용금액에 대한 상세내역서를 받아보고 싶은데요.
티머니 카드& 페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등록한 카드만 조회 가능하며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도 등록하시면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나의 티머니> 내역 조회> 사용 내역'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 후 기간 선택'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이전 사용 내역을 원하실 경우
회원가입 이전 거래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조회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과거 1년까지의 거래내역만 제공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 (거래내역 조회를 위해서는 카드등록은 필수입니다.)
1. PC 또는 스마트폰 통해 티머니 홈페이지(http://pay.tmoney.co.kr) 로그인
2. '전체메뉴>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하시고 신청 기간을 설정한 후 카드번호가 보이는 면 스캔 또는 사진 찍어 파일 첨부
3. 본인인증(휴대폰, 아이핀인증 선택) 통해 신청
※ 모바일티머니 경우 앱에서 티머니카드 정보가 보이는 화면 캡처 후 파일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티머니 앱 실행 '설정' 화면에서 모바일티머니 카드정보 화면 캡처)
4. 사용 내역 신청 후(평일기준 1~2일 후) 사용내역 확인 ('전체메뉴>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사용 내역 현황 탭)에서 조회 가능 (내역 확인은 14일 동안만 제공)
출처: 티머니 FAQ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은 통신사 가입 명의와 무관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티머니 카드 이용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티머니카드 홈페이지 '이용안내 > 사용방법 >사용처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티머니의 품질기준으로 인증된 NFC기능 지원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갤럭시 S/A/Z/노트 시리즈, LG G/V/Q시리즈 등
※ 아이폰, 갤럭시넥서스 일부 시리즈 등 미인증 단말기는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T머니 - 오늘 잔여 복원 횟수를 알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잔여한도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도복원 신청 및 잔여한도 휫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지방 출장 갈 경우에는 택시를 많이 이용해서 일 9만원을 초과하여 쓸 경우가 있는데, 한도를 더 받을 수 는 없나요?
현재 후불청구형 방식의 사용 가능 금액은 일 5만원[삼성/ 현대/ NH농협(농협BC 포함)/ 신한/ 국민/ 수협은행],
10만원[BC(IBK기업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DGB대구은행, 바로, SC제일, 우리, 하나)/ 롯데/ 하나]입니다.
한도 금액이 5만원인 경우, 1일 1회 수동 한도복원이 가능합니다.
※ 한도 10만원인 경우, 수동 한도복원 불가
T머니 - 후불청구형의 경우 휴대폰이 꺼져있어도 자동으로 한도복원이 되나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휴대폰이 꺼져 있는 경우 한도는 자동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30일 이상 모바일티머니 앱 접속 이력이 없는 경우 장기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자 입니다. 잔여한도를 환불받을 수 있나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사용한 금액만큼 신용카드사로 청구되는 방식으로 잔여 한도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T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사용내역과 청구내역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사용내역은 고객님께서 해당 날짜에 실제로 사용하신 건별 금액입니다.
청구금액은 일별 사용금액의 합계로 신용카드사에 청구되는 대금이며 청구일은 일반적으로 <사용일+1일>이며 사용환경의 사유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T머니 - 사용금액에 대한 상세내역서를 받아보고 싶은데요.
티머니 카드& 페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등록한 카드만 조회 가능하며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도 등록하시면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나의 티머니> 내역 조회> 사용 내역'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 후 기간 선택'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이전 사용 내역을 원하실 경우
회원가입 이전 거래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조회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과거 1년까지의 거래내역만 제공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 (거래내역 조회를 위해서는 카드등록은 필수입니다.)
1. PC 또는 스마트폰 통해 티머니 홈페이지(http://pay.tmoney.co.kr) 로그인
2. '전체메뉴>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하시고 신청 기간을 설정한 후 카드번호가 보이는 면 스캔 또는 사진 찍어 파일 첨부
3. 본인인증(휴대폰, 아이핀인증 선택) 통해 신청
※ 모바일티머니 경우 앱에서 티머니카드 정보가 보이는 화면 캡처 후 파일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티머니 앱 실행 '설정' 화면에서 모바일티머니 카드정보 화면 캡처)
4. 사용 내역 신청 후(평일기준 1~2일 후) 사용내역 확인 ('전체메뉴>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사용 내역 현황 탭)에서 조회 가능 (내역 확인은 14일 동안만 제공)
출처: 티머니 FAQ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