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T [KT 패밀리박스] 담을 수 없는 포인트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혜택 > 패밀리박스
이미 가족간 양도한 포인트, 패밀리박스에서 꺼낸 포인트는 담을 수 없으므로 해당 포인트에 해당되는건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앱을 이용하려면 kt.com 정회원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한가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 패밀리박스 앱 이용 시 '휴대폰번호 인증'이나 'KT ID(정회원)' 중 선택하여 로그인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매일 2GB 씩 추가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는 추가 사용할 수 있는 2GB도 데이터 담기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박스에 담을 수 있는 데이터는 기본 제공 데이터만 담기 가능하므로 기본 제공 데이터를 소진하신 경우 데이터를 담을 수 없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매월 신청해야 하나요?
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PIN 노출로 인한 고객 피해를 막기 위해 매월 말일 소멸되므로, 다음달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결합 구성원 중 KT 패밀리박스 미가입 고객도 앱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네, 앱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가족 구성원의 이름과 전화번호의 일부가 보이지 않게 가려집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ID (이메일 ID 포함)가 통합ID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 사용중인 ID를 통합ID로 등록 후 사용하시거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스윙(데이터결합)으로 데이터 평생 요금제, 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용 가능한가요?
네, 스윙 결합 가입자는 데이터 박스 담기/꺼내기, 내 정보는 이용 불가하나, 보너스 데이터는 지급됩니다. 또한 포인트 박스/혜택 박스, 조르기는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결합도 되어있고, kt.com ID로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휴대폰 등록만 하라고 나오고 로그인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어플은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는 어플인가요?
네, 부과됩니다. 가입비 및 월정액은 무료이나 앱 이용 및 다운로드(최초 다운로드 포함), 업데이트 시 데이터통화료는 부과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멤버십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보너스 포인트는 2,000점 제공되나요? 1,000점이 제공되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KT 멤버십 약관을 준용하므로 명의자 기준으로 1,000점만 제공됩니다.
단, 데이터는 번호 기준이므로 200MB가 제공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와이파이 이용권의 사용종료 시점은 매월 말일 24시인가요?
네, 맞습니다. 만료 즉시 재신청도 가능하며, 지난달에 등록해서 사용하던 와이파이 이용권은 소멸되므로 재신청한 PIN 번호를 다시 입력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KT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전화신청(휴대폰 114(무료) / 유선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가입 가능 대상 조건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입 가능 대상자
① 등록 : 쇼킹스폰서 가입고객 중 쇼킹스폰서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 후 180일 이내의 고객
② 재가입(연장) : 기변포인트 가입고객 중 기변포인트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월의 다음달 말 이내의 고객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 후 추가로 다시 담으려고 하니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와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박스 내에 있는 데이터는 가족들이 실시간으로 이용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데이터 박스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역할만 하므로, 고객이 박스에 있는 데이터를 개인 회선에 꺼내와야 이용 가능하며, 꺼낸 데이터는 자신의 데이터에 합산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KT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 후 매월 사용한 금액(월정액+국내(음성/영상)통화료의 납부한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우수기변 시 적립된 포인트로 단말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박스 데이터 이월 혜택은 무엇인가요?
이번 달 박스에 담은 데이터를 '다음달 말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1개월 이월시켜주는 혜택입니다.
즉, 지난달로부터 이월된 데이터를 제외한 모든 데이터 박스 내 데이터는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포인트 박스에 담긴 포인트는 언제 소멸되나요?
포인트 박스에 담긴 포인트는 연말에 소멸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월 중에 가족이 추가되더라도 사용한 일수 만큼 요금 계산 적용없이 데이터 100MB, 보너스 포인트 1,000점, KT 와이파이 이용권 적용되는것인가요?
월 중 회선을 추가 가입하는 경우 가입한 다음날 추가된 회선당 데이터 100MB와 멤버십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되며,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가족당 매월 1매씩 제공되므로 추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안심차단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가 전부 소진되어도 데이터를 꺼내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데이터 접속이 차단되었더라도 박스에서 데이터를 꺼내시면 꺼낸 데이터량만큼 데이터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만, 데이터 접속이 차단된 상태이므로 와이파이 망에 접속하여 앱을 통해 데이터를 꺼내야 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KT [복지할인 저소득층] 차상위 계층 가족의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수급자 기준의 가구별 최대 4회선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명의자가 차상위자 이거나 명의자가 차상위자의 가구원인 경우에 등록 가능합니다.
동거인은 등록할 수 없으며 주민등록번호 기준 만 7세부터 등록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만 가입할 수 있나요? 가족이 아닌 친구나 지인은 가입할 수 없나요?
네, KT 패밀리박스는 KT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앱 기반의 모바일 서비스로, 모바일 2회선 이상 필수로 결합되어 있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결합상품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한 가입 제약은 없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앱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애플(IOS) 등 모든 스마트폰/패드에서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네. 안드로이드 OS 5.0 이상, iOS 9.0 이상(아이패드 포함) 사용 고객은 앱 설치 가능하나, 안드로이드 패드는 패밀리박스 앱 설치 불가합니다.
※ 최소 버전 미만에서는 패밀리박스 앱 이용 불가.
혜택 > 패밀리박스
이미 가족간 양도한 포인트, 패밀리박스에서 꺼낸 포인트는 담을 수 없으므로 해당 포인트에 해당되는건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앱을 이용하려면 kt.com 정회원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한가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 패밀리박스 앱 이용 시 '휴대폰번호 인증'이나 'KT ID(정회원)' 중 선택하여 로그인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매일 2GB 씩 추가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는 추가 사용할 수 있는 2GB도 데이터 담기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박스에 담을 수 있는 데이터는 기본 제공 데이터만 담기 가능하므로 기본 제공 데이터를 소진하신 경우 데이터를 담을 수 없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매월 신청해야 하나요?
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PIN 노출로 인한 고객 피해를 막기 위해 매월 말일 소멸되므로, 다음달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결합 구성원 중 KT 패밀리박스 미가입 고객도 앱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네, 앱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가족 구성원의 이름과 전화번호의 일부가 보이지 않게 가려집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ID (이메일 ID 포함)가 통합ID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 사용중인 ID를 통합ID로 등록 후 사용하시거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스윙(데이터결합)으로 데이터 평생 요금제, 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용 가능한가요?
네, 스윙 결합 가입자는 데이터 박스 담기/꺼내기, 내 정보는 이용 불가하나, 보너스 데이터는 지급됩니다. 또한 포인트 박스/혜택 박스, 조르기는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결합도 되어있고, kt.com ID로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휴대폰 등록만 하라고 나오고 로그인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어플은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는 어플인가요?
네, 부과됩니다. 가입비 및 월정액은 무료이나 앱 이용 및 다운로드(최초 다운로드 포함), 업데이트 시 데이터통화료는 부과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멤버십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보너스 포인트는 2,000점 제공되나요? 1,000점이 제공되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KT 멤버십 약관을 준용하므로 명의자 기준으로 1,000점만 제공됩니다.
단, 데이터는 번호 기준이므로 200MB가 제공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와이파이 이용권의 사용종료 시점은 매월 말일 24시인가요?
네, 맞습니다. 만료 즉시 재신청도 가능하며, 지난달에 등록해서 사용하던 와이파이 이용권은 소멸되므로 재신청한 PIN 번호를 다시 입력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KT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전화신청(휴대폰 114(무료) / 유선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가입 가능 대상 조건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입 가능 대상자
① 등록 : 쇼킹스폰서 가입고객 중 쇼킹스폰서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 후 180일 이내의 고객
② 재가입(연장) : 기변포인트 가입고객 중 기변포인트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월의 다음달 말 이내의 고객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 후 추가로 다시 담으려고 하니 안되는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와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담기 이용 후 즉시 재 담기는 불가하며, 10분 후에 다시 담을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꺼내기는 연속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데이터박스 내에 있는 데이터는 가족들이 실시간으로 이용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데이터 박스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역할만 하므로, 고객이 박스에 있는 데이터를 개인 회선에 꺼내와야 이용 가능하며, 꺼낸 데이터는 자신의 데이터에 합산되어 보여지게 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KT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 후 매월 사용한 금액(월정액+국내(음성/영상)통화료의 납부한 금액의 15%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우수기변 시 적립된 포인트로 단말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박스 데이터 이월 혜택은 무엇인가요?
이번 달 박스에 담은 데이터를 '다음달 말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1개월 이월시켜주는 혜택입니다.
즉, 지난달로부터 이월된 데이터를 제외한 모든 데이터 박스 내 데이터는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포인트 박스에 담긴 포인트는 언제 소멸되나요?
포인트 박스에 담긴 포인트는 연말에 소멸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월 중에 가족이 추가되더라도 사용한 일수 만큼 요금 계산 적용없이 데이터 100MB, 보너스 포인트 1,000점, KT 와이파이 이용권 적용되는것인가요?
월 중 회선을 추가 가입하는 경우 가입한 다음날 추가된 회선당 데이터 100MB와 멤버십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되며,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가족당 매월 1매씩 제공되므로 추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안심차단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가 전부 소진되어도 데이터를 꺼내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데이터 접속이 차단되었더라도 박스에서 데이터를 꺼내시면 꺼낸 데이터량만큼 데이터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만, 데이터 접속이 차단된 상태이므로 와이파이 망에 접속하여 앱을 통해 데이터를 꺼내야 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KT [복지할인 저소득층] 차상위 계층 가족의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수급자 기준의 가구별 최대 4회선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명의자가 차상위자 이거나 명의자가 차상위자의 가구원인 경우에 등록 가능합니다.
동거인은 등록할 수 없으며 주민등록번호 기준 만 7세부터 등록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만 가입할 수 있나요? 가족이 아닌 친구나 지인은 가입할 수 없나요?
네, KT 패밀리박스는 KT 결합상품에 가입된 가족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앱 기반의 모바일 서비스로, 모바일 2회선 이상 필수로 결합되어 있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결합상품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한 가입 제약은 없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KT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앱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애플(IOS) 등 모든 스마트폰/패드에서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네. 안드로이드 OS 5.0 이상, iOS 9.0 이상(아이패드 포함) 사용 고객은 앱 설치 가능하나, 안드로이드 패드는 패밀리박스 앱 설치 불가합니다.
※ 최소 버전 미만에서는 패밀리박스 앱 이용 불가.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