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메시지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byte이하의 단문 메시지(SMS(단문 메시지))의 경우 건당 22원(20원)
■ 141byte이상의 장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는 건당 33원(30원)
■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MMS(멀티 메시지))는 건당 220원(200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부가세 미포함)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사용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com, 마이케이티 앱 마이페이지 내 요금명세서 메뉴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자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간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와요
납부/미납금액 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미납금액 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114로)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분실/습득신고, 통화품질, 요금납부 관련 상담이 가능하므로 평일 오전 9시 부터 18시 사이에 연락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ARS(자동 응답 시스템) 및 kt.com, 마이케이티 앱 내 마이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조회 및 변경 업무가 가능합니다.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메시지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byte이하의 단문 메시지(SMS(단문 메시지))의 경우 건당 22원(20원)
■ 141byte이상의 장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는 건당 33원(30원)
■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MMS(멀티 메시지))는 건당 220원(200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부가세 미포함)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사용요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com, 마이케이티 앱 마이페이지 내 요금명세서 메뉴를 통해 확인하거나 문자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간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와요
납부/미납금액 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미납금액 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olleh KT mobile [자주하는 질문]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114로)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분실/습득신고, 통화품질, 요금납부 관련 상담이 가능하므로 평일 오전 9시 부터 18시 사이에 연락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ARS(자동 응답 시스템) 및 kt.com, 마이케이티 앱 내 마이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조회 및 변경 업무가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