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T [mobile FAQ]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모바일 > 요금관련

청구번호를 통합 처리 시 각각 받는 명세서를 하나의 명세서로 받을 수 있으며, kt플라자 및 대리점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FAQ] 요금 납기일은 원하는 날짜로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납기일이 정해져 있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21일, 25일, 27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1회차(매월 11일~14일경 승인), 2회차(매월 20일 ~ 24일경 승인)
■ 지로 : 매월 말일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FAQ] 은행 자동이체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은행 자동이체는 고객님의 예금 계좌에서 매월 납기일에 요금이 자동으로 출금되어 납부되는 제도로 납기일은 21일, 25일, 27일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FAQ] [KT 마이케이티 앱] 이용 시 데이터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KT 마이케이티 앱은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접속하여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마이페이지 등 고객님들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메뉴는 요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kt shop 등 상품 판매와 관련된 메뉴는 데이터통화료가 과금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FAQ] 이메일 명세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메일 명세서의 발생 실패 사유로는 '메일박스 Full, 메일 주소 오등록, 스팸처리, 수신거부' 등이 있습니다.
모두 정상인 경우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재발송 가능합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FAQ]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요금납부를 원할경우 전용계좌를 부여 및 입금하는 납부 방법으로 전용계좌 입금은 실시간으로 납부되며, 청구된 납부 대상 금액 외 초과 입금 불가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FAQ] 이메일 명세서 확인이 안돼요.

PC 또는 스마트폰에 'PDF Reader'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설치된 경우 : PDF Reader 삭제 후 재설치 바랍니다.
■ 설치 안된 경우
    - PC에서 사용할 경우 : Acrobat Reader 다운로드하여 설치
    - 스마트폰에서 사용량 경우 : PDF viewer 설치(MuPDF 앱 설치 권장)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FAQ]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와 납부자(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금주와 출금 동의 전화 녹취 확인과 납부자 신분증 수령 후 처리할 수 있으며, 명의자와 납부자가 아닌 제 3자가 신청 시에는 처리 불가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mobile FAQ]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