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부가서비스] [지니팩] 해지 시 바로 재가입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지니팩] 해지 시 바로 재가입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지니팩 서비스 해지 당일에는 재가입 불가하며 다음날부터 재가입 가능합니다.
만약, 지니팩 멤버십(가입월+1개월)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지니팩 멤버십(가입월+1개월)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오니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익명호 수신거부]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올 경우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익명호 수신거부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음성통화 및 영상통화가 연결되지 않고 수신이 차단되며 KT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오니 가까운 대리점 및 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휴대폰공인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공인인증서서비스의 해지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문의 주시면 해지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접속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서비스이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요금제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데이터가 있어도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데이터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kt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님도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가입할 경우 데이터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발신번호 표시없이 걸려오는 음성,영상전화에 대해 수신을 거부하는 서비스로 KT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님이시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스팸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으로 수신되는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기능을 하는 KT의 무료 서비스이며, 수신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설정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마트필터 기능과 변종문구 차단기능을 통해 지능적으로 스팸문구를 판단하여 차단도 가능합니다.
KT스팸차단 어플 또는 마이 케이티 앱, kt.com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링투유] 핸드폰 번호 변경 시 링투유 보관함에 있던 음원은 유지 되나요?
번호변경을 하면 새로운 번호로 링투유 가입되기 때문에 기존 보관함 음원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