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KT 투폰 서비스] KT 투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 투폰 서비스는 하나의 핸드폰으로 두개의 번호를 사용하는 서비스로, 월정액 부가세포함 4,4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넘버 서비스와 다르게 KT 투폰 서비스의 경우 원번호와 투번호의 화면을 2개 모드로 분리하여 관리가 가능하며, 그로인해 통화목록의 구분되는 편리성등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용가능한 전용단말기가 정해져 있습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아이서치] 아이서치 서비스의 자동위치알림 기능이 무엇인가요?
아이서치에 가입된 보호대상자가 등록된 보호자에게 시간동안 일정 간격으로 위치를 전송해드리는 기능입니다.
- 기본설정 : 오후 1시~오후 7시(1시간 간격,월~금요일)-변경가능.
- 설정시간은 최소 1시간 단위로 가능(현재 1시간, 2시간, 3시간 단위로 설정 가능)
- 일일 최대 24회(1시간 간격)으로 통보 받을 수 있으며, 조회시간/요일 변경 가능합니다.
- 최대 4명까지 SMS(단문 메시지) 수신자 지정 가능(타사고객 통보 가능).
- 직전위치와 동일한 경우 위치통보 SMS(단문 메시지) 수신여부 선택 가능.
※ 설정1. 직전위치와 동일하면 SMS(단문 메시지) 받지 않습니다.
※ 설정2. 직전위치와 동일하더라도 SMS(단문 메시지)를 받습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자녀폰안심프리] 가입하라는 문자가 매달 발송 되는데, 왜 그런거죠?
유해 컨텐츠로 부터의 보호와 자녀의 휴대폰 과다 사용에 대한 방지를 위해, KT는 청소년 안심 서비스인 'KT 자녀폰 안심 프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설정 후, 유해 컨텐츠로 부터 자녀를 지키세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휴대폰안심결제] SMS 수신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재시도 시 동일 현상 발생할 경우 휴대폰의 스팸메시지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데이터 쉐어링] LTE데이터 쉐어링이 가입된 핸드폰 번호를 해지하면 개통된 쉐어링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쉐어링과 연결된 메인 핸드폰을 해지할 경우 먼저 데이터쉐어링 회선은 정지가 됩니다.
14일 이내 데이터쉐어링과 메인 휴대폰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데이터쉐어링 회선은 자동 해지 됩니다.
자동해지되기 전 직접 해지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대리점 또는 플라자로 방문해주시기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성인기준 명의자 본인 방문시 해지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KT 투폰 서비스는 하나의 핸드폰으로 두개의 번호를 사용하는 서비스로, 월정액 부가세포함 4,4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넘버 서비스와 다르게 KT 투폰 서비스의 경우 원번호와 투번호의 화면을 2개 모드로 분리하여 관리가 가능하며, 그로인해 통화목록의 구분되는 편리성등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이용가능한 전용단말기가 정해져 있습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아이서치] 아이서치 서비스의 자동위치알림 기능이 무엇인가요?
아이서치에 가입된 보호대상자가 등록된 보호자에게 시간동안 일정 간격으로 위치를 전송해드리는 기능입니다.
- 기본설정 : 오후 1시~오후 7시(1시간 간격,월~금요일)-변경가능.
- 설정시간은 최소 1시간 단위로 가능(현재 1시간, 2시간, 3시간 단위로 설정 가능)
- 일일 최대 24회(1시간 간격)으로 통보 받을 수 있으며, 조회시간/요일 변경 가능합니다.
- 최대 4명까지 SMS(단문 메시지) 수신자 지정 가능(타사고객 통보 가능).
- 직전위치와 동일한 경우 위치통보 SMS(단문 메시지) 수신여부 선택 가능.
※ 설정1. 직전위치와 동일하면 SMS(단문 메시지) 받지 않습니다.
※ 설정2. 직전위치와 동일하더라도 SMS(단문 메시지)를 받습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자녀폰안심프리] 가입하라는 문자가 매달 발송 되는데, 왜 그런거죠?
유해 컨텐츠로 부터의 보호와 자녀의 휴대폰 과다 사용에 대한 방지를 위해, KT는 청소년 안심 서비스인 'KT 자녀폰 안심 프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설정 후, 유해 컨텐츠로 부터 자녀를 지키세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휴대폰안심결제] SMS 수신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재시도 시 동일 현상 발생할 경우 휴대폰의 스팸메시지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모바일 부가서비스 FAQ] [데이터 쉐어링] LTE데이터 쉐어링이 가입된 핸드폰 번호를 해지하면 개통된 쉐어링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쉐어링과 연결된 메인 핸드폰을 해지할 경우 먼저 데이터쉐어링 회선은 정지가 됩니다.
14일 이내 데이터쉐어링과 메인 휴대폰이 연결되지 않을 경우 데이터쉐어링 회선은 자동 해지 됩니다.
자동해지되기 전 직접 해지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대리점 또는 플라자로 방문해주시기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성인기준 명의자 본인 방문시 해지 구비서류 : 명의자 신분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