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CASHBAG 카드 -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를 재발급 받고 싶어요
모바일 카드의 특성상 카드번호를 잊어버리시거나 모바일 카드를 다운받으셨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신 경우, 애플리케이션 재설치 후 본인인증을 거쳐 카드를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탈퇴를 통해 기존의 카드정보가 삭제된 경우 신규로 회원가입 후 새로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OK CASHBAG 카드 -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란 무엇인가요?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는 실물 카드를 발급, 소지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OK캐쉬백 포인트의 적립 사용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카드 입니다.
모바일 카드 발급은 OK캐쉬백 앱 설치 및 회원인증 시 발급 가능하며 , 시럽(구. 스마트월렛) 앱을 통해서도 발급 가능 합니다.
발급 즉시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맹점에서 카드번호 입력 혹은 바코드 인식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를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모바일 바코드 인식이 어려운 일부 제휴사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OK CASHBAG 카드 - OK캐쉬백 모바일카드는 없나요?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는 OK캐쉬백 앱 설치 및 회원인증 시 발급 가능하며, 시럽(구.스마트월렛) 앱을 통해서도 발급 가능 합니다.
모바일 카드의 경우 가맹점에서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거나 바코드 스캔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 사용하실 수 있는데, 마그네틱 카드를 통해서만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일부 가맹점에서는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카드 - 회원가입과 동시에 카드 발급되나요?
홈페이지 가입을 하시더라도 OK캐쉬백 카드가 자동 발급 되지 않습니다.
자체 발급되는 OK캐쉬백 카드가 따로 없어 제휴사를 통한 현장 발급 또는 OK캐쉬백 앱 설치 및 회원 인증 시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물(현장발급)카드는 SK주유소/충전소를 통해 엔크린 보너스 카드 발급 가능하며 엔크린 고객센터를
통해 사용 등록 하신 후 서비스 이용 가능 합니다.
그 외 제휴사를 통해 발급된 제휴 멤버쉽 카드의 경우 okcashbag.com 또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직접 등록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필수)
엔크린 보너스 카드를 제외한 카드 사용 등록 시
본인 인증 수단이 없으신 경우 원할한 상담을 위해 본인 확인에 필요한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어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방법
* 휴대폰 - 회원님 명의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 아이핀(iPin) - 아이핀에 가입하신 고객은 아이핀ID와 비밀번호로 본인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통화 - 고객행복센터에 전화를 하여 본인확인을 거치시면 인증번호를 제공받아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 OK캐쉬백 회원 및 본인 확인에 필요한 본인의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과 OK캐쉬백 카드를 준비 하시고 고객행복센터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행복센터 상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고객행복센터 : 1599-0512 / (상담시간 09:00~18:00 토요일/공휴일 제외)
OK CASHBAG 카드 - 캐쉬백 카드 여러 개 사용 가능한가요?
OK캐쉬백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통합 관리 됩니다.
그러므로 여러 개의 카드를 소지/사용하셔도 동일한 명의로 등록되어있으면 포인트는 자동 합산됩니다.
출처: OK CASHBAG
자주하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