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로봇청소기를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LG 세탁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14일 이내 해지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14일 이내는 기존과 동일하게 위약금 면제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무엇인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IPTV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시면
약정기간 동안 인터넷, IPTV 기본요금의 7%를 추가로 할인해 드리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만의 고객 혜택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공기청정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 LG 에어컨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을 음성으로 사용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능한 음성 명령은 무엇인가요?
AI리모컨허브를 말로 실행하기 위해서는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되는 AI스피커가 필요합니다.
U+스마트홈 앱에 리모컨허브를 등록하고, 네이버 클로바 앱에서 U+IoT를 연결하면,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뿐만 아니라 다른 U+IoT 기기도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 : ‘스마트홈’ 메뉴 → ‘등록하기’ 선택 → U+IoT 로고 선택 → 기기연결 완료)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