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노비타 비데는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비데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기기가 잘 동작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수면세서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전원선을 꽂으면 기기가 연결되고 뽑으면 연결이 끊깁니다.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 기기가 작동하는지 궁금하다면 U+스마트홈 앱의 숙면알리미 화면에서 '측정시작' 버튼을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를 사용하다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구성품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맘카 Easy를 2대 이상 사용하고 싶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맘카 Easy 1대를 제공하며, 한 대당 3,300원을 추가하여 최대 4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HFC(비대칭 인터넷)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는 HFC(비대칭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구성품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녹화할 수 있고, 이를 타임라인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임라인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과거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또는 소리가 감지된 시간대는 선으로 표시되어 있어, 감지 영상만을 쉽게 골라 볼 수 있습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용량을 초과하면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상태 확인 및 녹화 설정은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 [맘카설정] → [외장 메모리카드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