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U+공식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엘지 U+공식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공기청정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엘지 U+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형광등을 켜면 AI리모컨허브로 가전제품 제어가 안 돼요.
형광등에서 나오는 노이즈가 영향을 줘서 AI리모컨허브에서 가전제품으로 보내는 제어 명령어가 전달이 안 되는 경우입니다.
형광등이 켜진 상황에서 가전제품의 리모컨으로도 제어가 안 되면 동일한 이유로 AI리모컨허브도 동작하지 않습니다.
 
(형광등 전구나 안정기를 교체해 주세요. 형광등 파장이 리모컨허브 주파수와 유사할 경우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엘지 U+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엘지 U+공식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 조작 버튼이나 줄은 별도로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의 경우 별도의 조작 버튼/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앱 이외의 제어를 원할 경우, 솜피 제품 설치점을 통해 요청바랍니다.




엘지 U+공식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사용 시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요금이 있나요?
사용 요금은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원격관리를 위해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을 위한 가입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엘지 U+공식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엘지 U+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는 경우, U+와이파이를 별도 가입해주셔야 하며 월 1,650원(부가세포함)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