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내에서 에어센서 사용 시, 연결할 와이파이 주파수가 2.4Ghz와 5.0Ghz 모두 가능한가요?
2.4Ghz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를 사용하려면 아이디가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가스잠그미는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LG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음성서비스가 되나요?
열림 또는 잠금 시, 건전지 교체 시, 화재 위험 감지 시 등 음성으로 안내되며, 음량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할 수 있나요?
여러 대의 가습기를 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기 구분을 위해 기기명을 각각 입력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