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무약정 요금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약정 기간이 지나도 기존 이용요금으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동작감지센서] 어느 정도의 거리까지 움직임을 감지하나요?
설치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실내 온도가 25℃일 때를 기준으로 직선거리 최대 6m 이내의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엘지 U+ [우리집 지킴이] 집 안에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했을 때, 보험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에서
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자세한 모델명은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위치] 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
U+스마트홈 앱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스마트홈 허브가 꼭 필요합니다.
엘지 U+ [플러그]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는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를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엘지 U+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엘지 U+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기기 사용 중에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 [해제] 누르기
② 제품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눌러 와이파이를 초기화하거나 조명의 커버를 열어 조명 기판에 있는 와이파이 버튼을 3초 동안 누르기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설치할 주소를 선택하고 [확인]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선택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재등록하기
엘지 U+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한가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꼭 해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