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수업 연기가 가능 한가요?
수업은 1회 연기할 수 있습니다.
수업 연기는 수업 1일 전까지는 App에서 가능하며, 당일 수업은 수업 3시간 전까지 해당 수업을 제공하는 이보영의 화상영어 콜센터(1661-0105)를 통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장애]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회선이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LG 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약정 기간이 끝나면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되나요?
별도로 해지 요청을 하지 않으시면 요금 할인이 제외된 정상 요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요금 할인을 계속 받고 싶다면, 약정기간이 끝나기 전까지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하세요.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하고 싶으세요?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하는 방법에 따라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여 자세히 안내 받아 보세요.
① 휴대폰에 설치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홈 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할부약정정보보기]를 선택하세요.
③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할 수 있다면 [약정갱신 혜택 확인하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버튼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상담 예약을 신청하세요.
④ 신청 후 2일 안에 상담사가 전화를 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혜택을 안내 받고,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하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일대일 문의 또는 U+챗봇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대일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일대일 문의하기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LG 유플러스 인터넷 [와이파이 장애]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장비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수업은 1회 연기할 수 있습니다.
수업 연기는 수업 1일 전까지는 App에서 가능하며, 당일 수업은 수업 3시간 전까지 해당 수업을 제공하는 이보영의 화상영어 콜센터(1661-0105)를 통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장애]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회선이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① 모뎀 / 와이파이 /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
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PC 순서로 진행
LG 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약정 기간이 끝나면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되나요?
별도로 해지 요청을 하지 않으시면 요금 할인이 제외된 정상 요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요금 할인을 계속 받고 싶다면, 약정기간이 끝나기 전까지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하세요.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하고 싶으세요?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하는 방법에 따라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 앱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여 자세히 안내 받아 보세요.
① 휴대폰에 설치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홈 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 → [내정보관리] → [할부약정정보보기]를 선택하세요.
③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할 수 있다면 [약정갱신 혜택 확인하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버튼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상담 예약을 신청하세요.
④ 신청 후 2일 안에 상담사가 전화를 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혜택을 안내 받고, 서비스 재약정을 신청하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일대일 문의 또는 U+챗봇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대일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일대일 문의하기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LG 유플러스 인터넷 [와이파이 장애]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장비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