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버전을 알려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버전을 알려 주세요.
안드로이드 4.4 버전 이상, 애플(iOS) 8.0 버전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PASS 인증서] 2개 통신사 인증서를 사용 중입니다. 다른 통신사 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U+PASS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인증서는 통신사별로 관리하기 때문에 삭제하지 않은 통신사의 인증서는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PASS 인증서] 휴대폰을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한 후, 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해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으세요.




LG U+ MOBILE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LG U+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PASS 인증서] 비밀번호를 틀린 경우 몇 번까지 다시 입력할 수 있나요?
PASS 앱 비밀번호를 5번 이상 잘못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초기화됩니다.
이 경우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의 경우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5번, 아이폰에서는 3번까지 시도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