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LTE표준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MOBILE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LTE표준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없는 LTE표준 요금제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이 가족명의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명의나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사이트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앱을 실행해 직접 하거나, 해당 서비스를 쓰고싶은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최초1회에 사이트를 등록합니다.




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 기간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나요?

아이폰(iOS) 이용자도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출력됩니다.  
   
정상적인 가입상태에서 번호를 입력하시면 스마트폰의 앱이 자동 실행되고 이후 USIM(키체인)에 계정이 저장되어 있으면 PIN번호 6자리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19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 번호 변경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앱의 설정 > PIN번호 변경메뉴에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일부 USIM 및 단말기에서 가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특정 요금제 가입고객은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mobil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