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 고객이 직접 구매한 자급제 단말기(OMD) 또는 기존에 쓰던 중고폰도 온라인에서 가입이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T 고객이 직접 구매한 자급제 단말기(OMD) 또는 기존에 쓰던 중고폰도 온라인에서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고객이 신규가입/기기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도 함께 가입(21.1.15~)하실 수 있습니다.





SKT [일시정지] 해외 체류로 인하여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는 경우, 출국 전에 미리 정지를 신청하면서 정지 시작일을 설정할 수 있나요?

네, 해외 체류로 인하여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하시는 경우, 신청할 때 정지 시작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분실/정지/해제
- T월드 앱
① 장기 일시정지 신청: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옆 +(열기 아이콘) > 휴대폰 일시정지 > 장기 일시정지

② 장기 일시정지 변경: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내 '일시정지 현황'





SKT 자급제 단말기(OMD)가 생겼는데 최대한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요?

21.1.15일부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이 출시되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자급제 단말기(OMD)개통과 '언택트 플랜' 요금제 가입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SKT USIM만 개통하고 싶은데 대리점/지점 방문 없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고객이 준비해야 하는 정보가 무엇일지요?

네. 가능합니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5G/LTE 요금제로 USIM 개통'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도 함께 가입(21.1.15~)하실 수 있습니다.

USIM 개통시에는 고객 본인 인증(신용카드 또는 공인인증), 요금 납부 방법(계좌이체 등) 등의 정보를 입력하시고 신청하시면 상담센터에서 전화 안내 후 바로 개통이 진행됩니다.





SKT 자급제 단말기(OMD)는 있는데 USIM(유심)이 없으면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요?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모바일 T world > STORE로 접속하신 후, '자급제/중고폰/USIM개통' 메뉴에 들어가셔서 USIM 개통을 신청하시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 가입(다른 요금제도 선태 가능)과 함께 USIM 구매/개통이 가능하고 입력한 주소지로 배송해 드립니다.





SKT |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토요일 오전 9시~낮 12시
 
※ 서비스 품질 및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출처  티월드[SKT]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