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팝카드 [기타]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상시적인 적립율은 구매 금액의 5% 입니다.(단, 해피 eshop(구 SPC eshop)은 1% 임)
그러나 행사시에는 적립율이 일시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 적립액의 10%가 기부됩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가입한 POP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카드를 구매하신 후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카드등록하시면 새로운POP카드로 해피포인트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것 같아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은 사용 내역 조회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단, 환승 전 하차 시 태그를 하지 않은 경우 환승 단절이 되어 기본요금이 재부과 됩니다. 이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교통요금 관련하여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는 무슨 카드인가요?
팝캐시비란 캐시비의 교통카드 기능과 팝카드의 혜택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교통/유통 및 GS&POINT 멤버십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버스만 1회 승차할 경우 카드를 단말기에 터치하지 않고 내리면 어떻게 되나요?
버스를 1회 승차할 경우 하차태그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이미 환승을 받았거나 다음차량 환승을 받으시려고 한다면 하차시 태그를 해야 합니다.(경기거리비례제버스 제외)
출처 POP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상시적인 적립율은 구매 금액의 5% 입니다.(단, 해피 eshop(구 SPC eshop)은 1% 임)
그러나 행사시에는 적립율이 일시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 적립액의 10%가 기부됩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가입한 POP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카드를 구매하신 후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카드등록하시면 새로운POP카드로 해피포인트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것 같아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은 사용 내역 조회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단, 환승 전 하차 시 태그를 하지 않은 경우 환승 단절이 되어 기본요금이 재부과 됩니다. 이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교통요금 관련하여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는 무슨 카드인가요?
팝캐시비란 캐시비의 교통카드 기능과 팝카드의 혜택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교통/유통 및 GS&POINT 멤버십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버스만 1회 승차할 경우 카드를 단말기에 터치하지 않고 내리면 어떻게 되나요?
버스를 1회 승차할 경우 하차태그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이미 환승을 받았거나 다음차량 환승을 받으시려고 한다면 하차시 태그를 해야 합니다.(경기거리비례제버스 제외)
출처 POP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