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5G [GeForce NOW]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을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지하면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플러스 5G [GeForce NOW]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을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지하면 되나요?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고객: U+ 홈페이지, U+ 고객센터앱, 고객센터(114) 전화를 통해 해지 가능
   * U+LTE 고객은 해지 후 베이직 혜택 잔여 일수 적용
- U+인터넷/IPTV 고객: 고객센터(101) 전화 또는 U+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가능
- 타 통신사(SKT, KT) 고객: 고객센터(1544-0010) 전화 > 3번 메뉴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해지 가능
   * 타사 고객은 프리미엄 해지 후 베이직 이용이 불가하며, 프리미엄 재가입만 가능합니다.
     
월중 해지하실 경우, 해지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과금합니다. (이용일수 X 월정액 요금 일할)
해지하시면 자동으로 지포스나우 베이직(무료) 가입자로 변경되며, 지포스나우 앱 실행 후 바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용자의 경우 프리미엄을 가입해야지만 지포스나우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U+아이돌Live] 기본 데이터 용량 소진된 이후에도 이용 가능한가요?
LG유플러스 고객님 중 비디오 데이터가 제공되는 요금제/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경우 비디오 데이터에서 우선 차감됩니다.
단,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경우 비디오 데이터가 차감되지 않고 요금제의 잔여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비디오 데이터 제공 요금제/부가서비스>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78/88 요금제
- 데이터 비디오 안심 옵션
- LTE 비디오 데이터 옵션(컨텐츠 데이터FREE,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100% LTE 데이터팩)
  (U+고객센터 APP 및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 타사(SKT, KT) 고객님의 경우 사용하시는 요금제의 잔여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5G [GeForce NOW] iOS 앱은 언제 제공될 예정인가요?
2021년 2월 9일 이후, 지포스나우를 iOS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iOS에서 지포스나우 이용 시, 별도 앱을 다운로드받지 않고, 사파리 웹에서 아래 주소로 접속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iOS 14.3 버전 이상)
☞ https://play.geforcenow.com





유플러스 5G [GeForce NOW] 앱이나 PC 버전은 어디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One Store)에서 'GeForce NOW'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iOS에서는 별도 앱 다운로드가 아닌 사파리 웹에서 https://play.geforcenow.com 에 접속 후 설치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PC버전은 지포스나우 공식 페이지(gfn.uplus.co.kr)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5G [U+초등나라] U+초등나라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U+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외국인 및 법인 고객은 가입할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유플러스 5G [U+초등나라] 전용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교육 특화 태블릿 (갤럭시 탭S6 Lite) 구매 시, ‘U+초등나라’ 앱이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U+초등나라’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5G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