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서비스문의/오류] 취향으로 선택한 장르나 아티스트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취향으로 선택한 장르나 아티스트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 > 오른쪽 상단 취향관리 버튼'을 누르면 취향관리 화면이 표시됩니다. 새로운 취향을 추가하거나 기존에 선택한 취향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취향관리는 꼭 해야 하나요?
취향 관리는 고객님들께 보다 개인화된 홈 화면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취향 관리를 하게 되면 선호하는 장르와 아티스트 기반의 추천이 추가 제공되지만, 필수 진행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취향을 발견하기 위하여 취향을 변경하기 위하여 진행하시기를 적극 권장 드립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테마리스트가 무엇인가요?
FLO에서 제공하는 플레이리스트로, 테마를 가진 리스트라는 의미로 '테마 리스트'로 부르고 있습니다. 또한 테마리스트는 동일 리스트 내에서 정기적으로 선곡을 업데이트 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좋아하는 테마리스트가 있다면 질리지 않고 플레이리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테마리스트 옆에 NEW는 무엇인가요?
테마리스트는 각 주제별로 각기 다른 일정으로 업데이트 되며, 업데이트 후 24시간 동안 ‘NEW’ 표시가 노출됩니다.
또한 업데이트된 테마리스트에는 'UPDATE' 표시와 함께 업데이트 날짜와 업데이트 된 곡 수를 테마리스트 상단에 표시하여 안내드립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내리스트에 PIN은 어떤 기능인가요?

'PIN'은 테마리스트, 추천리스트를 현재 목록 그대로 손쉽게 [보관함 > 내리스트]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마음에 드는 테마리스트나 추천리스트 상세페이지에서 '내리스트에 PIN' 한 번만 누르면 지금 리스트의 곡 구성 그대로 내 리스트에 복사됩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할인되는 이용권을 구매해도 저작권자들에게 정당하게 수익이 돌아가나요?
FLO와 저작권자에게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FLO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정한 “음원 사용료 징수 규정”에 따라 합법적으로 저작권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는 이용권의 가격과 무관하게 음원 사용료를 지급하고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FLO 앱은 현재 국내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민국을 제외한 타 국가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 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FLO 관련 문의 접수 방법을 알려 주세요.
FLO 개선점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접수 채널을 통해 문의 사항을 보내주세요.
오류 신고 시 발생되었던 상황과 현상 그리고 사진등을 추가해 주시면 빠르게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이용권 해지/환불 및 계정 문의 : 고객센터 > 채팅상담
- 오류 신고 및 기능 개선 요청 :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혹은 채팅상담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플로 [서비스문의/오류] 스토리공유는 무엇인가요?

FLO에서 접한 좋은 음악을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SNS를 활용한 스토리공유를 이용해보세요!
재생화면에서 앨범아트 오른쪽 상단 '더보기' 에서 +스토리 공유하기를 누르시면 스토리 공유가 가능합니다.
Instagram/Facebook 중 원하는 SNS를 선택한 후 내가 듣고 있는 노래를 공유해주세요.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는 경우, 곡명과 아티스트 정보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단, SNS 스토리 공유는 해당 SNS가 설치되어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이용권 결제는 언제 되는 건가요?

Artist&FLO <EXO> 상품은 한 회차 당 3개월씩 운영됩니다. 따라서, 결제한 이용권은 3개월동안 이용 가능하며, 다음 결제일은 이전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후입니다. 자세한 결제일은 이용권 > MY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와 전용 FLO 유료 이용권(올인원 무제한 듣기 3개월)의 결제일이 꼭 같아야 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Artist&FLO 와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의 결제일이 달라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에는 무방합니다. 단, Artist&FLO 결제(혹은 재결제)시 전용 FLO 유료 이용권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일 경우, Artist&FLO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Artist&FLO 부가서비스만 해지 가능한가요?

Artist&FLO는 부가서비스이므로, 단독 해지가 가능합니다. Artist&FLO 부가서비스 해지예약을 하실 경우, 다음 정기결제일부터 결제되지 않습니다. 이용권 환불 관련 문의는 FLO 앱 내 채팅상담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해당 상품은 가입 기간이 정해져 있는 기간 제한 상품입니다. 가입 기간이 지난 경우 재가입이 불가한 점 유의바랍니다.


출처:  FLO    자주하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