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무선인터넷 |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KT 모바일-무선인터넷 |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ㅇ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 휴대폰 기능상 인터넷 접속 제한 설정 여부, 선불은 잔액이 남아 있는지 여부, 청소년 요금제는 잔여알이 남아 있는지 여부,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ㅇ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OFF/ON 후 인터넷 접속을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 지속적으로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로 현재 고객이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휴대폰 모델명을 확인 후 연락 바랍니다.


※ 대리운전, 택배 관련 서버 등 특정 기업의 URL(인터넷 주소)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인터넷 접속을 통해 특정 서버로 접속되기 때문에 이 경우 해당 제공 기업측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 080-000-1618(무료), 1588-0010(유료), kt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KT 모바일-서비스 정책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ARS(자동 응답 시스템)인증)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신분증, 휴대폰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 또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번호변경.


KT 모바일-서비스 정책 |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하시면 상담사가 신청내역 확인 통화 후, 택배로 배송됩니다.

■ 분실임대폰 택배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 마이 케이티 앱 : 메인화면 좌측 상단 '≡' 표시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KT 모바일-서비스 정책 |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 신청이 필요한 경우 하단 경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분실임대폰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임대폰 신청



KT 모바일-서비스 정책 | 휴대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KT플라자, 대리점 또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서비스 정책 | 명의변경을 하는 경우 할부수수료도 승계되나요?
네, 명의변경 시 단말기 할부를 승계하면 할부수수료도 승계됩니다.


KT 모바일-서비스 정책 |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을 별도로 정지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시 휴대폰과 유심 각각 정지는 불가하며 같이 정지 됩니다.


KT 모바일-서비스 정책 | 일시정지는 몇일동안 가능한가요?
연간 일시정지는 연간 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신정지는 30일만 가능하며 30일 이후 자동 발착신정지로 변경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