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KT [모바일-데이터상품] 올레KT [모바일-데이터상품]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의 데이터 소진이나 사용기한 만료에 대해 미리 알려주시나요?
LTE 데이터쿠폰 서비스는, 쿠폰 등록 시 사용기한 만료 7일전에 문자 메시지로 미리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쿠폰 데이터 잔여량도 60%,80%,100% 소진 시 문자 메시지로 잔여량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등록/만료/데이터 잔여량 안내 MMS(멀티 메시지) 발송 문구]
ㅇ등록.
- [olleh] **등록 완료.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ㅇ잔여량 안내 (60%,80% 소진 시)
- [olleh] **년 **월 **일 등록하신 **의 잔여량이 **MB입니다.
ㅇ데이터 100% 소진.
- [olleh] **년 **월 **일 등록된 ** 사용 완료.
ㅇ만료 D-7
- [olleh] **년 **월 **일 등록된 **의 유효기간 만료 1주일 전입니다.
올레KT FAQ [음성통화]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올레KT FAQ [음성통화] 번호변경 시 유심을 등록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등록 하지 않으면 `OTA발송 준비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생성이 되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때에는 등록이 가능한 가까운 대리점이나 KT 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올레KT FAQ [음성통화] 중계기(소형 광폭기) 설치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14)로 문의 후 중계기 설치에 관련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였다고 하여 바로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주변의 전파상태 등 해당 지역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을 통해 중계기 설치가 가능할 수도 있고, 설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올레KT FAQ [음성통화] 집에 중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요
중계기 전원을 OFF/ON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하게 통화품질이 좋지 않으면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올레KT FAQ [음성통화] 음성사서함 이용이 안돼요.
음성사서함으로 전환이 안될경우 휴대폰에서 "* + 52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음성사서함 기능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도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올레KT FAQ [음성통화] 전화를 받을 때 고객의 요청으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된다고 나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요청으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 중입니다. 라며 수신이 안 될 경우
휴대폰에서 "* + 51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무조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는 기능을 설정해 놓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 휴대폰에서 "* +510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무조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는 기능을 해제하고 전원을 껐다가 켜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